자유게시판

란지에

또 팅겻네 ㅋㅋㅋㅋ 오방 5회남겻는데 ㅅㅂ

하이아칸 명품샷 2012-02-07 15:49 408
명품샷님의 작성글 1 신고
진자 할말이업다 그냥 심심하면 팅겨주는구나 이제좀있으면 또 얼음떙 하면서사냥해야되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붉은검심
    2012.0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