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랜만에 해보려고 들어왔는데

하이아칸 기억합니다 2012-02-07 14:30 471
기억합니다님의 작성글 1 신고

템 다털림ㅡㅡ;;;;;

혹시나해서 다른아이디 보리스도 들어가봤는데

 

다털림 ㅡㅡ;;;;;;;;;;;;;;;;;;

 

아니 내꺼 비싼거있는것도아니고 ㅡㅡ;;;;;;;;;;;;;

어이가없소......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7
    그냥 아나이스 나오면 새로 시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