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가 개미떼인데..

하이아칸 설빈s 2012-02-07 01:52 462
설빈s님의 작성글 0 신고

차라리 접속할때 테스터한번하고

2시간마다 자동으로 테스터하고

예전에 잡던 매크로잡던 병사유닛도 다시만들고

아니면 사냥을 할수있는 개인 던전을 좀 만들어주던가..

클던말고 메이플보다 쓰레기일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