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스트서버 현제접속중

하이아칸 장싸꾼 2012-02-05 23:12 377
장싸꾼님의 작성글 0 신고

챕터중에티기고 지금계속이러는중인데 못푸나요 ㅡㅡ

 

이새1끼들 진짜 운영 엿1같네... 렉걸리고 매크로천국에 그래서 하칸접고 맘편히 테섭하려는데

 

이건또뭐야... 현제접속중 진짜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