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콩돌프님 사기치시는 건가요?

네냐플 脫l魔界大公l竟 2012-02-02 16:50 493
脫l魔界大公l竟님의 작성글 4 신고

 

 

 

 

 

 

 

 

처음에야 몰라다고 쳐드릴 수 있는데...얼마 되지도 않는 돈때문에 그리 대화까지 차단하셔야겠습니까...

돈이야 적선한셈 치더라도, 적어도  사과는 하세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7
    얼핏 들은 것 같은데. 그냥 보고 조심하면 될 듯 해요.. 역시 고가템들은 특히 조심해야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세현〃
    2012.02.02
    얼마안되는 돈이면 사기당해도되는건가요 ;; 그리고 돈을원하시는것도 아니고 사과를 하라고말씀하시는건데
  • 보리스
    네냐플 脫l魔界大公l竟
    2012.02.02
    일부러그러시는거면 사기를 조심하라는 의미로 올린것이고, 우발적인 사고였다면 적어도 사과는 하라는 말이지요 돈내노라는 말이아니지않습니까...
  • 티치엘
    네냐플 소연〃
    2012.02.02
    얼마 되지는 않는 돈땜에 이거 올리는 님도 그러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