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에야 몰라다고 쳐드릴 수 있는데...얼마 되지도 않는 돈때문에 그리 대화까지 차단하셔야겠습니까...
돈이야 적선한셈 치더라도, 적어도 사과는 하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7얼핏 들은 것 같은데. 그냥 보고 조심하면 될 듯 해요.. 역시 고가템들은 특히 조심해야하네요. -
네냐플 세현〃2012.02.02얼마안되는 돈이면 사기당해도되는건가요 ;; 그리고 돈을원하시는것도 아니고 사과를 하라고말씀하시는건데 -
네냐플 脫l魔界大公l竟2012.02.02일부러그러시는거면 사기를 조심하라는 의미로 올린것이고, 우발적인 사고였다면 적어도 사과는 하라는 말이지요 돈내노라는 말이아니지않습니까... -
네냐플 소연〃2012.02.02얼마 되지는 않는 돈땜에 이거 올리는 님도 그러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