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서 팔아요? 잡화점에서 판다는데 아무것도 없던데
어디서 팔아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국내의 게임들 중 일부는 이렇게 잘 만들어졌어도... 돈만 생각하는 관리자 운영자 사장 나부랭이 덕분에... 망해가는 거임.. 이 상황에서 아나이스 나오고 어쩌고 해도... 안망할거라 생각하는 사람 있을가함?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그것도 한자리에서 리젠되는 거 잡음 어차피 정설이 됬으니깐 하는 수 없다고 쳐도... 돌댕김서 하고 튀는애들... 전혀 커버가 안되니 문제가 되네요.. 아 정말 조아하는데 접어야하나봐 ㅜ_ㅜ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8이제 안파는듯... 솔까말해서 이유없이 수리창 갈기고 메테오 쏜으 것들은 매크로테스터기 먹혀서 무인도에 가있어봐야해.. 진짜 개 어이없는 것들.. 아무리 셀바6이 무개념존이라지만.. 님들은 어찌생각함? -
하이아칸 큐어링2012.02.02안팔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