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스승구할떄 이분 조심하세요.

하이아칸 바라암이 2012-02-02 13:49 756
바라암이님의 작성글 8 신고
요약:
스승으로 삼지말아야 할 사람: 큐브조각
1.서포트를 하나도 안해주는 스승, 렙이 딸린다고 못해준다네요 말이됩니까? 잊모 123는 스승될렙이면 개나소나다해요.

2.전액제자? 그단꺼 먹는거임? 그딴거없는 스승

3.왜 서포트 안해주냐고 따지면?요즘 스승하는사람중 서폿해주는사람 거의없다는 변명이 날라올꺼임

4.갑작스럽게 접속을 안해 졸업을 못함.
  이게 제일빡침 ㅋㅋ 

 4일동안 안들어왔으면서 2일동안 급하게 여행갔다고 하는게 변명 ㅋㅋㅋㅋㅋㅋ



-본론-
아이디:큐브조각

정말 스승됨으로써 빌어먹을 개념을 가지고있습니다.

우선

서포트는 기본으로  안해주며

갑자기 접속을 안해서 졸업을 못한는 경우가 생깁니다.

제가 오랜만에 다시시작해서 레벨 42부터시작해서 제자되었는데  60레벨이 넘었는데도 졸업을 못했습니다 
1일만에 60찎었는데 졸업하고싶은데 안들어옴 ㅋㅋ 기달린시간 4일 ㅋㅋㅋㅋㅋㅋ 

79까지 졸업을 못했습니다.

그런데 변명이 갑자기 2일간 여행가서 말을못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말듣고 열받아서 챕터도 4챕 대화만 걸면 끝나는걸 안꺠고  거짓말해서 챕터뭐임?이라고거짓말함

오늘보니 해제되있더군요 ㅋㅋ 저야 엿같은 스승 명성만 올려준게 배아프지만 속은 시원하더군요

그런데 왜 4일동안 안들어오셨나?

스승이란자가  제자를 하나도 안도와주는게 말이 됩니까?

심지어 전액도 아니면서 

도와주기는커녕 그냥 가만히나있으면 안열받지 하는말이 " 열렙하세요 ^^"  장난함?

뭐 이딴스승이있습니까?

초보 등처먹는것도아니고

제가 왜 스승이면서 안도와주냐고 물어보니까 답변이 가관임

"요즘 스승 서폿해주는 사람 거의없어요 " 

장난함요?

ㅋㅋ 마을 가면 깔리고깔린게 서폿 전액제자인데요?

진짜 외치기해서 이딴 스승 구한 내가 한심해짐 외치기할떄 3분씩이나 1:1걸었는데 제일먼져 왔다고
 
큐브 조각따위에게 스승이란 자리를주다니 ㅋㅋ

지금 스승을구하는 초보나 컴백한 유저분들은 꼭 기억하세요

큐브조각 <<< 절떄 스승으로 삼지마세요 

정말 손해봐요.



생각할수록 열받아서 글을쓸때 아무렇게 썼으니 보기 불편하더라도 단하나만 알아두세요

스승으로삼을떄는 "큐브조각" 같은 사람을 스승으로 삼으면 정말 개고생 합니다.




전체 댓글 :
8
  • 루시안
    하이아칸 블루향
    2012.02.03
    님도 당햇군여 큐브조각 이넘은 상습범입니다 전액사기에도 유명하죠 이넘한데 스승하는넘이라 제자라 다 멍청이죠 상습범이데 아주 **을 하죠 다음부터 조심하시지 저딴 쓰래기 보다 착한분이 많습니다
  • 이자크
    하이아칸 타이어〃
    2012.0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02
    전 스승이 접어서 131때까지 졸업못하다가 그냥 끊었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akura§Girl
    2012.02.02
    그래서 편한건 클럽을 들어가서 스승을 구하는게 좋아요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2.02
    텔즈를 모든사람이 매일매일한다고생각하지왜;;? 4일정도못들어올수도있는건개인사정 그리고 그냥 속편하게 전액노서폿이 젤나음
  • 란지에
    하이아칸 바라암이
    2012.02.02
    귀찮은데 스승은 하고싶다하면 전액제자를구하면될것이고 이거이상으로바라면 그건 이기적인거죠
  • 란지에
    하이아칸 바라암이
    2012.02.02
    애초에 서폿하기 귀찮으면 제자육성을 왜하는겁니까 ㅋㅋ 스승이라는자가 책임감없이 귀찮음떄문에 안합니까? 그러면 애초에 스승 자체를 하지말아야죠ㅋㅋㅋ 저두 그런거 귀찮아서 스승을 안하는데ㅋ
  • 이자크
    하이아칸 타이어〃
    2012.02.02
    근데 솔직히 스승 해서 제자 육성하면요 서폿하는거 정말 기찬아요 ... 졸업에 필요한 서폿만 해주는 스승도 태반이에요 전액 스승 구하기 쉽다하지만.. ㅋㅋ 솔직히 진짜 제자육성해보면 알꺼에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