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셧다운제는 중2병들한테나 걸어놓고
관리를 할라면 제대로나하지
캐쉬템만 쳐만들지 말고 서버관리하고 매크로 잡는거에나 신경써라
이상 내 마음에 소리....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