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넥슨님아

하이아칸 연쇄삽입 2012-02-02 05:32 378
연쇄삽입님의 작성글 0 신고

망할 셧다운제는 중2병들한테나 걸어놓고

관리를 할라면 제대로나하지

캐쉬템만 쳐만들지 말고 서버관리하고 매크로 잡는거에나 신경써라

 

이상 내 마음에 소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