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겜운영 줫나 개판이네 ㅋㅋㅋㅋ

하이아칸 더러운트럴넘들 2012-02-02 05:30 379
더러운트럴넘들님의 작성글 0 신고

 ㅋㅋ 니들지금 아나이스를 내놓느니 마니 할때가아닌거가튼데??ㅋㅋ

 

넥슨운영진 이정도면 장애라고봐도될듯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