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제발..쫌!!!

네냐플 히지Ð 2012-02-02 05:29 356
히지Ð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정말..진심...

적어도 개념은 가지고

시간 관념좀 가지고

신경좀 써줫으면 하는 바람이...

이건 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