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 1~20까지 사냥으로만 레벨업을하고 그다음청소퀘를 한후
쭉쭉 올렸는데요 40때 생기는 루모리진입퀘 깨고난후 60때 루모리 보상퀘가 안뜨내요 ㅠㅠ
왜그러죠? 그거때문에 90때 로드인크 못받고있내요 ㅠㅠㅠ
재분시킨다음에 60때 퀘다시못받죠?ㅠㅠ
- 전체 댓글 :
- 0
레벨 1~20까지 사냥으로만 레벨업을하고 그다음청소퀘를 한후
쭉쭉 올렸는데요 40때 생기는 루모리진입퀘 깨고난후 60때 루모리 보상퀘가 안뜨내요 ㅠㅠ
왜그러죠? 그거때문에 90때 로드인크 못받고있내요 ㅠㅠㅠ
재분시킨다음에 60때 퀘다시못받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