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현재접속중 이거 어케 풀어용?

하이아칸 KissDay 2012-02-02 02:58 747
KissDay님의 작성글 6 신고
미1친 계속 현재 접속중 ㅠ,ㅠ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2.02
    해킹인줄 알고 30번 넘게 접속 반복했네 흐미
  • 이자크
    하이아칸 KissDay
    2012.02.02
    저 다른캐릭 해보니까 접속 대는데; 하던캐릭은 접속 안댐 ㅠ,ㅠ 지금 하칸 다름사람들도 들어와잇는뎅 머지
  • 이스핀
    하이아칸 우리강아지
    2012.02.02
    저도 접속중이레요ㅠㅠ
  • 이자크
    하이아칸 KissDay
    2012.02.02
    아직 팅? 다들 접속 안대나영?
  • 막시민
    하이아칸 Raican』
    2012.02.02
    아직까지 팅인거아닌가요 ...
  • 이스핀
    네냐플 백뇌
    2012.02.02
    그러게요..공지에 동일신상 뭐..라고 적혀있는데 그거랑 연관있는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