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기저기 육성법 글 다 보고 사냥을 가도
매크로가 없는 곳이 없네요.. 아노마라드 왠일로 서버 초과됐나 했더니
그 중 반 이상이 다 매크로였나봐요.
아무튼 이 놈의 매크로들은 순간이동을 해서 몹을 채가버리고
정체기네요ㅠㅠ 33때는 어디서 사냥해야되나요
그냥 셀바스평원에서 계속 죽치고 있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0biIivion』2012.02.01클럽 가입후 클던 시동1가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