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렙 33 나야는 어디 가서 사냥해야 되나요

네냐플 曹孟德 2012-02-01 16:57 371
曹孟德님의 작성글 1 신고

여기저기 육성법 글 다 보고 사냥을 가도

매크로가 없는 곳이 없네요.. 아노마라드 왠일로 서버 초과됐나 했더니

그 중 반 이상이 다 매크로였나봐요.

아무튼 이 놈의 매크로들은 순간이동을 해서 몹을 채가버리고

정체기네요ㅠㅠ 33때는 어디서 사냥해야되나요

그냥 셀바스평원에서 계속 죽치고 있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01
    클럽 가입후 클던 시동1가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