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3번째 팅인것 같은데..
혁명에서도 팅 당해서 오늘 열 제대로 받앗는데
정말 왜 이러는건지 원.
무슨 공지도 없고, 그렇다고 하칸은 보상 제대로 해주지도 않던데
아...제발 좀 할 시간도 별로 없으니 관리좀 해주시길
- 전체 댓글 :
- 0
오늘 3번째 팅인것 같은데..
혁명에서도 팅 당해서 오늘 열 제대로 받앗는데
정말 왜 이러는건지 원.
무슨 공지도 없고, 그렇다고 하칸은 보상 제대로 해주지도 않던데
아...제발 좀 할 시간도 별로 없으니 관리좀 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