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슬슬 이 추위에 스팀 올라오는건 왜일까요?

하이아칸 호혈지도 2012-01-30 18:09 337
호혈지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 3번째 팅인것 같은데..

혁명에서도 팅 당해서 오늘 열 제대로 받앗는데

정말 왜 이러는건지 원.

무슨 공지도 없고, 그렇다고 하칸은 보상 제대로 해주지도 않던데

아...제발 좀 할 시간도 별로 없으니 관리좀 해주시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