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증말 아침부터 서버 왜이래?. ㅜ..ㅜ

하이아칸 一光。『류』 2012-01-30 18:07 374
一光。『류』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침부터 지금까지. ㅜ.ㅜ. 서버가 왜이래요, ㅜ.,ㅜ.ㅜ

제발 점검좀 ㅜ.,ㅜ.ㅟㅋㅋㅋㅋㅋ

아 팅겨서 또 안들어가져 ㅜ.ㅜ.ㅟㅣ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