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아칸 사람많다고 보상안해주는거 알아
근데 3번은 심하잖아
3번다 빽섭이야
2장짜리 템삿다가 없어진사람도 있더라
그리고 매크로빼면 하칸도 원활~보통이더라
안그래도 없는유저들 좀 배려좀해주면 안되겠니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