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정숲 자리 대타중이었는데 팅김

하이아칸 따먹은년 2012-01-30 14:14 370
따먹은년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주인오면 뭐라말하지??

** ㅡㅡ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희루
    2012.01.30
    주인도 바뀔듯 ㅎㅎ
  • 조슈아
    하이아칸 간지사장
    2012.01.30
    다팅긴듯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