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가 이상함 ㅜ.ㅜ.

하이아칸 一光。『류』 2012-01-30 06:56 432
一光。『류』님의 작성글 4 신고

서버 정검좀 해주세요

갑자기 멈처서 안되네요

다시 접할라니. 접속중이라고 하고 팅겨 내지도 못하고. ㅜ.ㅜ

같은게정에 다른아뒤에 케릭으로 들어가니 들어가지는데

조금잇다가 똑같이 되버리고 ㅜ.ㅜ.ㅜ

서버 점검좀,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쏘주가좋아〃
    2012.01.30
    안대 저도이럼;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30
    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 ㅠ ㅠ
  • 티치엘
    하이아칸 一光。『류』
    2012.01.30
    ㅋㅋ 이렇게 뵙네요ㅣ 님도 그이후 접안되져?
  • 보리스
    하이아칸 캐나다유학생활
    2012.01.30
    백법님 하이하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