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서버 유저입니다. 케릭터이름은 폰티나氷 입니다.
셀바스평원6에서 사냥하구있는데 몹들이 너무 많아서인지
케릭터가 반응이 느리더라구여...스킬도 안써지고 안움직여지고 채팅도 몇분뒤에 뜨구...
그러던 와중에 메크로테스터?창이 떳어요. 1회 잘못입력했는데 그냥 없어지더라구요?
몇분후에 스피드핵사용으로 접속을 해제한다는 어쩌구저쩌구 뜨더라구요.
가끔 접속시에 이 메세지가 뜨면서 팅긴적이있는데 플레이중엔 첨이네요;;
무튼 팅긴후에 테일즈위버를 종료했다가 다시 접속했는데요. 이게 왠말인가요 ㅠㅠ
무인도입니다...전 메크로 할줄도 모른다구여 ㅠㅠ손이닳도록 광클해가며 플레이하는데...
언제까지 갇혀있어야하나요 ㅠㅜ살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루샨水2012.01.29스샷이라함은 지금 갇혀있는 무인도스샷말씀이신가요?ㅠ -
하이아칸 블루향2012.01.29셀6은 매크로 맵이데 거기서 하지마 다른곳 추천 -
네냐플 ☆나야트레잉☆2012.01.29스샷이없으면,,,,무리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