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그래픽카드 새로운걸 뽑는다면 어떤걸로??

하이아칸 밸텀 2012-01-28 20:18 403
밸텀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이용하고있는게 GTS250인데 게임이용에 끊김이 상당히 보이고 있습니다.

이 이상으로 뽑는다면 어떤걸로 뽑아야되나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밸텀
    2012.02.04
    네, 그래서 250이상중에서 간혹 풀프레임을 뽑는 그래픽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용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1.29
    텔즈원래 발적화라 멀쓰던지 렉사는 종종당하는거임 그냥 그러려니하셈(스2플옵돌려도 텔즈렉사는당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