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이용하고있는게 GTS250인데 게임이용에 끊김이 상당히 보이고 있습니다.
이 이상으로 뽑는다면 어떤걸로 뽑아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밸텀2012.02.04네, 그래서 250이상중에서 간혹 풀프레임을 뽑는 그래픽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용 -
네냐플 IcarusSD2012.01.29텔즈원래 발적화라 멀쓰던지 렉사는 종종당하는거임 그냥 그러려니하셈(스2플옵돌려도 텔즈렉사는당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