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만 키면 화면이 멈추고 접속도 안되고 뭔 자꾸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고
어쩌다 들어가지면 맵 이동할때 멈추거나 팅기네요
컴퓨터가 안좋은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설날 이벤때 사람늘어서 안들가지는줄 알았는데 이벤 끝나서도 안되네요
해결방법 아는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0
테일즈만 키면 화면이 멈추고 접속도 안되고 뭔 자꾸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고
어쩌다 들어가지면 맵 이동할때 멈추거나 팅기네요
컴퓨터가 안좋은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설날 이벤때 사람늘어서 안들가지는줄 알았는데 이벤 끝나서도 안되네요
해결방법 아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