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가 응답하지않습니다;

하이아칸 잘해봅시다 2012-01-26 12:42 338
잘해봅시다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만 키면 화면이 멈추고 접속도 안되고 뭔 자꾸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고

어쩌다 들어가지면 맵 이동할때 멈추거나 팅기네요

컴퓨터가 안좋은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설날 이벤때 사람늘어서 안들가지는줄 알았는데 이벤 끝나서도 안되네요

해결방법 아는분 계신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