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 이미지 재개편좀.....
님들도 이나이스 업뎃 내용봤지요?? 스킬의 화려함
에픽2 케릭들 스킬이나 버프 진짜 화려해요
근데 에픽1케릭들 스킬이미지가 개구림
나야 심쓰면 계단현상나는 도트수리검나감 카드던지기도 저게 카드인지 방패인지 모름
연도 전부 잔상효과 나니까 재미가 음슴
에픽2케릭에만 애정쏟지말고 좀 ㅠ;;
란지에도 초기 나왔을떄 멀티샷 이미지 바꿔줬잖아 우리도 좀 바꿔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猫、레이2012.01.28동감함......;;;;;;;; 이런식으로 나가면 누가 에피1캐릭 하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