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등록된 아이피 어쩌구 하면서 팅기는
왜이런거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oviss2012.01.25넥슨은 돈줘**다네요 피시방 ㅋㅋㅋ -
하이아칸 Loviss2012.01.25피방 사장한테 짜증부리니까 알고보니 넥슨 거부 피시방 -
하이아칸 ¥흴러의괴로움2012.01.25지정PC아닐까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