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피시방인데

하이아칸 Loviss 2012-01-25 05:47 583
Loviss님의 작성글 3 신고

등록된 아이피 어쩌구 하면서 팅기는

 

왜이런거지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Loviss
    2012.01.25
    넥슨은 돈줘**다네요 피시방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Loviss
    2012.01.25
    피방 사장한테 짜증부리니까 알고보니 넥슨 거부 피시방
  • 티치엘
    하이아칸 ¥흴러의괴로움
    2012.01.25
    지정PC아닐까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