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조? 그거 레벨업시키고 싶은데 동굴이끼에서 걸리네요 ㅜ
비누열매? 비누풀? 그거는 카리스마쓰고 채집했는데 동굴이끼는 렙제때문에
동굴에 못들어가서... 혹시 인벤에 자리만 차지하는 분들 저좀 나눠주세요ㅋㅋㅋ
아노마라드 퐁퐁통 입니다. 여기 글남겨주시면 당장 달려갈께요....
- 전체 댓글 :
- 0
제조? 그거 레벨업시키고 싶은데 동굴이끼에서 걸리네요 ㅜ
비누열매? 비누풀? 그거는 카리스마쓰고 채집했는데 동굴이끼는 렙제때문에
동굴에 못들어가서... 혹시 인벤에 자리만 차지하는 분들 저좀 나눠주세요ㅋㅋㅋ
아노마라드 퐁퐁통 입니다. 여기 글남겨주시면 당장 달려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