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동굴이끼 5개만 주실분~

네냐플 드레이꼬 2012-01-24 01:14 834
드레이꼬님의 작성글 0 신고

제조? 그거 레벨업시키고 싶은데 동굴이끼에서 걸리네요 ㅜ

비누열매? 비누풀? 그거는 카리스마쓰고 채집했는데 동굴이끼는 렙제때문에

동굴에 못들어가서... 혹시 인벤에 자리만 차지하는 분들 저좀 나눠주세요ㅋㅋㅋ

아노마라드     퐁퐁통 입니다. 여기 글남겨주시면 당장 달려갈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