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비매..

네냐플 밝기 2012-01-23 18:42 367
밝기님의 작성글 2 신고

클클럽도 자기클럽임. 클럽이름 Madman 딱봐도 비매할려고 만든거고..

 

정숲2에서 사냥하는데 와서 장난아니네요 저뿐만아니고 돌아다니면서 다 뺏어먹는데

 

심지어 렙도 만렙으로보여요 ㅋ

 

아 얘를 어찌하쓰까..

 

영자님 이런건 제재안됌?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志彧
    2012.01.24
    허허허,,,, 그놈참 맞기좋게 생겻구려 허허허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2.01.23
    걔유명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