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클럽도 자기클럽임. 클럽이름 Madman 딱봐도 비매할려고 만든거고..
정숲2에서 사냥하는데 와서 장난아니네요 저뿐만아니고 돌아다니면서 다 뺏어먹는데
심지어 렙도 만렙으로보여요 ㅋ
아 얘를 어찌하쓰까..
영자님 이런건 제재안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志彧2012.01.24허허허,,,, 그놈참 맞기좋게 생겻구려 허허허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2.01.23걔유명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