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용자의무덤.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1-23 11:17 472
터프보이즈으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씨 용자의무덤왜케튕기냐..거...용자의무덤만하면튕겨..벌써 10번째다...1차 때도 10번이었는데 2차도 10번이야.. 야...이거 챕터 6 소로스잡다가 시간다가겠네 ㄷㄷㄷ. 왜자꾸튕기는거..페어에디션 티켓값돌리도..ㄷㄷ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志彧
    2012.01.24
    그것이 지속되면 경지에 올르는게지 허허허
  • 이자크
    네냐플 바이어
    2012.01.24
    팅김현상 유저들이 다파악하고있을정도인데 좀고쳐주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