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씨 용자의무덤왜케튕기냐..거...용자의무덤만하면튕겨..벌써 10번째다...1차 때도 10번이었는데 2차도 10번이야.. 야...이거 챕터 6 소로스잡다가 시간다가겠네 ㄷㄷㄷ. 왜자꾸튕기는거..페어에디션 티켓값돌리도..ㄷㄷ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志彧2012.01.24그것이 지속되면 경지에 올르는게지 허허허 -
네냐플 바이어2012.01.24팅김현상 유저들이 다파악하고있을정도인데 좀고쳐주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