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윙14개뽑았는데 뺵섭하면진짜 개화냄 ㅡㅡ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1.22세이프존님 감사요 ㅎㅎ 오늘 14장치뽑았어요 ㅎ -
하이아칸 safezone2012.01.22앗 혈귀 산분이당+ +ㅎㅎ e리플 두개나 뜨셨군여~ 축하드려요~ ㅎㅎ!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1.22내일한번 다시봐 ㅡㅡ -
하이아칸 Giotto2012.01.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트리코2012.01.22등딱지 끼고 크룩 휘두르니까 윙이 14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
하이아칸 빙한검。2012.01.22캐릭터보면 믿음이안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