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에오스켰단말야

하이아칸 딱핀 2012-01-22 22:06 456
딱핀님의 작성글 3 신고
왜안되냐고 !!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딱핀
    2012.01.22
    에오스와 설날겸치이벤 겹치는게 목적인데 ㅠ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1.22
    에오스가 문제가 아님,에오스는 접속시간 2시간이니까...이벤트뭐임,하칸 이벤트 시간 연장해라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1.22
    걱정마셈 안사라짐 접속끊는순간 시간정지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