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자기 팅기더니 접속이 안되네여
나뿐인가..
- 전체 댓글 :
- 17
-
하이아칸 헤라의활2012.01.22워프탈때 팅겼는데 .. 나만 그런게 아니네 -
하이아칸 motion‥2012.01.22글쿤영 다들 안되시는 거였군 -
하이아칸 safezone2012.01.22저두 팅기더니 접속이 안되네요~ㅎㅎ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1.22저도튕김,이벤트 끝물이라 이시간에 사람 좀 덜해서 렙업좀할까 했더니ㅋㅋ -
하이아칸 시라노드베라주2012.01.22우~~~ 클원이랑 오방 막 출발할랬는데... -
하이아칸 드봉봉2012.01.22또 **이구만 -
하이아칸 기억의편린2012.01.22아 빡쳐 -
하이아칸 고독의그림자2012.01.22또 시작이군.. -
하이아칸 지팬더2012.01.22ㅠㅠ 저도팅김 -
하이아칸 파이프2012.01.22영자 설지내러감 -
하이아칸 클라에폰아르님2012.01.22**. 접하게 해달.. -
하이아칸 리아느2012.01.22아 *** 이벤중에 이게먼짓꺼리야 *** -
하이아칸 찔찔이2012.01.22저도안대요;;;아나 데린사람없어서좋았는데 버프시간돌리도 -
하이아칸 명설휘2012.01.22사냥하는데 팅~ㅋㅋ 그 후 접이 안댐 ㅋ -
하이아칸 PriorityQueue2012.01.22영자 또 시작햇네 ㅋ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