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게임이 안ㅋ 됑ㅋ

하이아칸 motion‥ 2012-01-22 22:04 709
motion‥님의 작성글 17 신고

갑자기 팅기더니 접속이 안되네여

나뿐인가..

전체 댓글 :
17
  • 란지에
    하이아칸 헤라의활
    2012.01.22
    워프탈때 팅겼는데 .. 나만 그런게 아니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motion‥
    2012.01.22
    글쿤영 다들 안되시는 거였군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2.01.22
    저두 팅기더니 접속이 안되네요~ㅎㅎ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1.22
    저도튕김,이벤트 끝물이라 이시간에 사람 좀 덜해서 렙업좀할까 했더니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시라노드베라주
    2012.01.22
    우~~~ 클원이랑 오방 막 출발할랬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드봉봉
    2012.01.22
    또 **이구만
  • 밀라
    하이아칸 기억의편린
    2012.01.22
    아 빡쳐
  • 보리스
    하이아칸 고독의그림자
    2012.01.22
    또 시작이군..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1.22
    ㅠㅠ 저도팅김
  • 조슈아
    하이아칸 파이프
    2012.01.22
    영자 설지내러감
  • 클로에
    하이아칸 클라에폰아르님
    2012.01.22
    **. 접하게 해달..
  • 란지에
    하이아칸 리아느
    2012.01.22
    아 *** 이벤중에 이게먼짓꺼리야 ***
  • 시벨린
    하이아칸 찔찔이
    2012.01.22
    저도안대요;;;아나 데린사람없어서좋았는데 버프시간돌리도
  • 이자크
    하이아칸 명설휘
    2012.01.22
    사냥하는데 팅~ㅋㅋ 그 후 접이 안댐 ㅋ
  • 보리스
    하이아칸 PriorityQueue
    2012.01.22
    영자 또 시작햇네 ㅋ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