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럴꺼면 테섭에도 캐시제도 만들던가;

하이아칸 테섭에서왔다 2012-01-22 15:55 398
테섭에서왔다님의 작성글 1 신고

돈 안낸다고 이러는거냐?.......

너무하지않어? 개무시쩌네;;;;;;;;

돈낼게 이러지마 돈슨아 ㅜㅜ

돈이 그렇게 좋냐;;;;;;;;;;;;;;

돈내면되잖어 ㅅㅂ 테섭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관리 제대로 하겄지?

돈에 환장하신분들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推奴
    2012.01.22
    고갱님 잘 알고 계십니다. 신속히 캐쉬샵에서 복주머니 구매바랍니다. 이런 기회 두번 다시 또 옵니다. 행복한 캐쉬질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