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뭐이따구야ㅡㅡ

네냐플 숭상숭상 2012-01-21 22:59 379
숭상숭상님의 작성글 0 신고

런처에서 게임시작 누르면

되는가싶으면서 전체이용가입니다

여기서 자꾸 홈페이지로 팅겨

몇일째이러는거야 아 짜증나 ㅡㅡ

해결방법아시는분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