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처에서 게임시작 누르면
되는가싶으면서 전체이용가입니다
여기서 자꾸 홈페이지로 팅겨
몇일째이러는거야 아 짜증나 ㅡㅡ
해결방법아시는분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