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초기화

하이아칸 바누리 2012-01-19 18:11 532
바누리님의 작성글 2 신고
초기화 되어있네요... 첨부터 다시 깨야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올돌골
    2012.01.20
    문제상황 스크린샷 필요하고요 오류 발생한 시각도 알아야되요
  • 이스핀
    네냐플 올돌골
    2012.01.20
    답답하시겠네요 ㅠㅠ 직접 전화문의 하거나 넥슨홈피에서 메일문의하는게 빨라요. 그러면 몇일후에 양식이 오는데 그거에 맞게 작성해서 다시보내야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