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스탯 재분배 하려는데
기존 업하는것보다 경험치가 높다고 스텟재분배가 않된데요
저 그러면 새로키워야하나요??..
이것좀 어떻게 해줫으면 하는데요..
고쳐주시면 않되나요..
정말...어이없는데.. 조슈아 키우는데 힘들엇단 말이에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맛있는열매2012.01.19그거 스킬이나 레벨업으로 경험치 다 써버리시면 되요~ 레벨19 넘기시지 말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