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스탯재분배하려는데..

네냐플 꽃녀슈아누님 2012-01-19 12:52 392
꽃녀슈아누님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요... 스탯 재분배 하려는데

기존 업하는것보다 경험치가 높다고 스텟재분배가 않된데요

저 그러면 새로키워야하나요??..

이것좀 어떻게 해줫으면 하는데요..

고쳐주시면 않되나요..

정말...어이없는데.. 조슈아 키우는데 힘들엇단 말이에요 ㅠ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맛있는열매
    2012.01.19
    그거 스킬이나 레벨업으로 경험치 다 써버리시면 되요~ 레벨19 넘기시지 말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