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타 넥슨 게임은 대부분 경매장 시스템 도입시킨것 같은데...
매크로야 예전부터 워낙 많았으니 넘어가고, 복귀 하려니 플리마켓에서 템 구입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주
저 하게 되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트릭스。2012.01.18그거 사용하면 날플이나 클플에서 파는거 나오는거임????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1.18캐시로 있음 10개에 9백원인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