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직도 경매장 패치 안한건가요?

하이아칸 맛나는쵸코칩 2012-01-17 20:25 452
맛나는쵸코칩님의 작성글 2 신고

타 넥슨 게임은 대부분 경매장 시스템 도입시킨것 같은데...

매크로야 예전부터 워낙 많았으니 넘어가고, 복귀 하려니 플리마켓에서 템 구입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주

저 하게 되네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아트릭스。
    2012.01.18
    그거 사용하면 날플이나 클플에서 파는거 나오는거임????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1.18
    캐시로 있음 10개에 9백원인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