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들어갈려했더니 이게 뭐야

네냐플 흑의용자2세 2012-01-16 13:38 460
흑의용자2세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 아침에 접속하려고 런쳐 실행했더니 0xc0000005란거 뜨면서 초기화?안됬다고 하네ㅡㅡ

튕긴것땜에 그러는것도 같고..아무튼 이게 뭐야 용보해야하는데 아오

포맷해야되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