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월-템무기한 시세점알려주세요

하이아칸 밀집모자루피 2012-01-15 20:07 531
밀집모자루피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랜만에 다시 시작한유저인대요 재가할땐 월템이란개 없어서;;;; 가격이 얼마인지 몰르갰내요 무기한이요

 

이번에 제가 티치엘을 새로 키울려구하는대요 은여우머플러 랑 할로원모자

시세가 굼굼해요;;;; 지나가는분들중 착용하구 있는분한태 물어봐두 대답을안해주셔서;;; 요즘삭막하내요;;ㅋㅋㅋㅋㅋㅋ

 

썹은 하이아칸썹이예여~ㅋ (전에 지나가다 어떤분이 월템무기한을3000에사신다는분있던대 넘싼거 아닌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