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즘 테일즈 현상황이 어떠한가요?

하이아칸 §다정나야§ 2012-01-15 14:22 555
§다정나야§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래만에 근.... 1년??? 만에 복귀 해볼까 하는데... 요즘 테일즈 어떤가요 ??

 

솔직히 그냥 사냥이랑 에피소드 깨는 재미 로 했는데...

 

전체 적인 상태를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버랑 밀라랑 나야중 캐릭터 추천좀 ... 무자본... 거의 가깝게 시작할거라 ..

PK는 안할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류드나르86
    2012.01.16
    55me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모래종이
    2012.01.15
    하이아칸 비추요.. 사람너무많아서 ; 적당히 많은 곳으로 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코코밍야
    2012.01.15
    서버는 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 사람 많은데로 가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15
    하지마세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칸덴티아
    2012.01.15
    딱히 뭐하라 할수가없는데...둘다괜찮지않을까요 ㅋㅋ.. 아니면 나야 추천합니다... 무기 드럽게비싸지만요... 나야는 테셋만껴도 사냥한단소리가있죠 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