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래만에 근.... 1년??? 만에 복귀 해볼까 하는데... 요즘 테일즈 어떤가요 ??
솔직히 그냥 사냥이랑 에피소드 깨는 재미 로 했는데...
전체 적인 상태를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버랑 밀라랑 나야중 캐릭터 추천좀 ... 무자본... 거의 가깝게 시작할거라 ..
PK는 안할렵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류드나르862012.01.1655me입니다 -
네냐플 모래종이2012.01.15하이아칸 비추요.. 사람너무많아서 ; 적당히 많은 곳으로 가요 -
하이아칸 코코밍야2012.01.15서버는 하이아칸이나 아노마라드!!!!! 사람 많은데로 가세요.. -
하이아칸 Lovisss2012.01.15하지마세요 -
하이아칸 칸덴티아2012.01.15딱히 뭐하라 할수가없는데...둘다괜찮지않을까요 ㅋㅋ.. 아니면 나야 추천합니다... 무기 드럽게비싸지만요... 나야는 테셋만껴도 사냥한단소리가있죠 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