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하이아칸 Asura 사기꾼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4 13:03 540
다크폰아르님님의 작성글 13 신고

 


 

 

스크린샷 순서가 안맞네요

상황설명:제가 캐시5000:1로 판다고하니 1대1로 13200원어치 화분 산다고 얘기함

근데 화분 거래가안됀다면서 선물을해주면 자기가 돈을준다고얘기함,

그래서 전에 사기당해본적있다고하면서 안됀다고 했더니 자기랩은252고 테일즈위버를9년동안 했고 82년생이고 클럽도있고 하면서 13200원가지고 뭐사기치고안한다고 하더군요

말하는것부터가 사기꾼같긴했는데 어쨋든 안됀다면서 다른분찾아보라고하니 이제는 거래되는걸로 산다면서 펫인벤토리확장5개를 사달라길래 샀어요 솔직히 의심스러워서 한개씩거래하자고해보려다가 의심한것도 있고해서 괜히 이익도안돼는거 사기치겠나 하면서 5개 올렸더니 나간다음에 조금있다 안산다고하면서 제가 안믿고 선물안해줘서 짜증나서 그랬다면서 9년동안 팔리는거 본적이없다고 잘팔아보라면서하고 나가네요

이번에 고2돼면서 고2때부턴 진짜 게임할시간도 없겠지해가지고 방학때만이라도 해보려고 게임에 1만원이상캐쉬해본적이없는데 2만5천원충전하고 예전에 접을때 장비다처분한거 사고 다시 시작해보려고했는데 다시 시작한날 접게생겼음,

저 한자못써가지고 모르겠는데 저사람아는분 쪽지좀요 그리고 테일즈위버1대1 상담없나요? 환불가능한지 물어보려고하는데;;  저 사람 클럽아는분도 쪽지주세요

 

ps.펫인벤토리확장개당2000에사실분..........

전체 댓글 :
13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5
    문의메일을 넣어두긴했는데 환불은 무리일것같네요;; 오늘 겨우겨우 스페이드실드도 배웠는디 ㅠㅠ 안대면 접어야죠 뭐...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5
    테 당하셧어요?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5
    거래하려고 인벤에넣은상태라말이죠; 좀있으면 105다가와서 이제야 칼라볼그말고 다른거 껴보겠구나했는데 돈이없을줄은 생각을 못했네요....원래 생각대로 했으면 105찍고 찌르고 38정도나 오르는데...염의부하님도 저넘한
  • 막시민
    하이아칸 └염의부하
    2012.01.15
    이 글을 조금만더 일찍 봣더라면 하하하..ㅋㅋㅋㅋㅋ나도 당햇군
  • 티치엘
    하이아칸 쏘주가좋아〃
    2012.01.15
    아직 인벤으로 옮기지 않았으면 환불 되지 않을까요? 스샷 첨부해서 문의 해보시는게 빠를듯
  • 막시민
    하이아칸 Verrumal
    2012.01.15
    바1보는 사기당합니다아~~~~~그대가 주시인 이사기~~이이~~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14
    게임에서 사기를 치면 사회에서도 사기를 치죠 넥슨은 청소년보호를 위해 사기꾼은 영구정지를 시켜야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14
    게임에서 사기치는 사람은 현실에서도 사기를 치고 다니죠... 뉴스에뜸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4
    그리고펫인벤토리확장 저거영안팔리나요; 저거안팔리면 게임접어**ㄴ데;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4
    데 그냥 골탕먹이려고 저러는거 보니 열받네요 제가 학생이라 2만원도 큰돈이긴 한데 돈문제 둘째치고 하다못해 사소한거라도 제재먹이고싶습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4
    제가착하단게 아니라 원래 순진하고 사소한거에도 잘 미안해해서 사기당한적이 많아요 그래도 그 사람들 그렇게라도 이익보는거니까 화는나도 이렇게 올리거나한적은없었는데 이번에는 그사람 이익보는거하나없는
  • 조슈아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
    2012.01.14
    제가봐도 영 팔릴템은 아니어서요;고객센터에 물어보거나 하면 환불안해줄까요? 하다못해 저넘 제재라도 먹이고싶은데 불가능할지요;
  • 이자크
    하이아칸 【Or0l】
    2012.01.14
    다크님 힘내세여 그넘 사기꾼이에여 유명한 렙믿고 혹은 클럽믿고 선주지마세여 사기꾼의 특징은 나 렙250이고 클럽도 잇다 어때 선줘라 여기서 선주면 님을 당하는것입니다 텔즈에 착한사람 많이 잇으는가 다른분에게 팔아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