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 이스핀인데 나비나무 2차깨고 린이랑 싸워야하는데
부딪히고 전투발생했는데 정작 린이 없는... 버그인지 ㅡ.ㅡ;
해결방법 아시는분 없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데바스톤2020.01.06저도 린과의 싸움에서 린은 없고 마을가니깐 아무것도 없네요.. -
네냐플 꽃샤를、2012.01.12저도 버그 먹어서 무한 챕3반복이네요 게임으로 안돌아가져요 이벤트영상만 지금 50번째보는듯 -
네냐플 Jester。2012.01.12점검하면서 챕터상 문제가 많은듯;;; 전 챕터7에서 버그먹은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