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히 어제 끌때까지 암것두 없었는데 오늘 접해보니까 무인도....
이거 뭔가요;;;;;;;;;
진짜 눈물나겠네.....
퇴근하고 바로 접했는데 진짜 할 맛안나게 하네요ㅡ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말레나2012.01.11허 저두 해킹당하셨는줄,,, 힘내세요 ㅠㅠ -
하이아칸 끄미2012.01.10에혀 전 또 해킹인줄알고 식겁했네여.... 힘내세여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