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또 매크로테스터기 못풀면 접어야하네
접기전에 신규유저들 매크로테스터기 걸어주고 접어야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Rabian2012.01.10신규유저인데 정녕 접어야 되는건가요오..ㄷ -
하이아칸 포캉2012.01.09넥슨에 문의해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한지가 이미 4일 접수됬다면서 결과나오면 전화준다해노코 안주네요.. 더럽게시리 -
하이아칸 포캉2012.01.09이거 이미 신규유저들은 못하는게임으로 변했어요... 오는사람마다 무인도가서 '' 문제도 훼이크 쩔고 나오는문자도 이상하게 나올때도 있고 저도 이번에 걸리면 일주일인가 10일있어야되겠네요 에효.. -
네냐플 이박얘쁜2012.01.09그럼요이런게임하게할수없어요 풀리자마자 모든돈으로메크로테스터키를사겠어요 -
하이아칸 Lovisss2012.01.09신규유저들을 위해서 다른게임 하게 만들어야해요 -
네냐플 이박얘쁜2012.01.09나도무인도풀리자마자메크로테스터기쓰고다녀야겠다 일반인한테막걸어야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