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딱봐도
"天安門 天安门 法輪功 李洪志 Free Tibet 劉曉波
라고 쓰면 못들어올줄알았지? 낄낄낄"
이러고있는거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志彧2012.01.08ㅋㅋ -
네냐플 필라이온던전2012.01.08헐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