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내가왜 매크로무인도에 가는겁니까?

하이아칸 시벨리느님 2012-01-07 01:21 547
시벨리느님님의 작성글 5 신고

어처구니없네 글씨 똑바로 다쓴거같은데 왜자꾸 틀렷다고그래요??

 

그리고는 3번째에 무인도보내네.. 이게뭐임?? 게임잘하고있는데 왜 무인도로가는거지>?>?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9
    그냥 딴게임 하시는걸 추천해요 재미로는 못하는게임
  • 막시민
    하이아칸 41jkjjpp
    2012.01.07
    죽어 죽어 죽어 죽어
  • 막시민
    하이아칸 41jkjjpp
    2012.01.07
    접어야 접어야 접어야 접어야
  • 티치엘
    네냐플 네시온
    2012.01.07
    거기 틀리라고 나오는데 똑바로 다쓰면 당연히가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07
    ㅋㅋㅋㅋㅋ이렇게 멍청할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