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처구니없네 글씨 똑바로 다쓴거같은데 왜자꾸 틀렷다고그래요??
그리고는 3번째에 무인도보내네.. 이게뭐임?? 게임잘하고있는데 왜 무인도로가는거지>?>?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Lovisss2012.01.09그냥 딴게임 하시는걸 추천해요 재미로는 못하는게임 -
하이아칸 41jkjjpp2012.01.07죽어 죽어 죽어 죽어 -
하이아칸 41jkjjpp2012.01.07접어야 접어야 접어야 접어야 -
네냐플 네시온2012.01.07거기 틀리라고 나오는데 똑바로 다쓰면 당연히가죠 -
하이아칸 『0biIivion』2012.01.07ㅋㅋㅋㅋㅋ이렇게 멍청할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