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년정도 안하다가 다시 시작할까해서 접해보니 플윙2장있더라구요
아직 교환가격이 변하지 않았나요???? 예전에 1장에4400정도였저??
글루 e리플이 생겼던대요 그건 옵이 어케돼나요??????
그리구 해모가격이 얼마하져??? 창고에 1나있던대 전엔 6~7장정도에 교환했는대
돌아단여보니깐 걍해모는 없구 흰색같은것만있던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밀집모자루피2012.01.06냅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이자큼머니2012.01.06플윙은 4600에 파셔요 e리플은 리플에 렙제가 안달린거로 알고있습니다 해모는 옵에 따라 다른데 9찔이 3~4장이고 11찔이 5~6장으로압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