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다시 시작할까 하는대요 요즘 상황점알려주세요

하이아칸 밀집모자루피 2012-01-05 11:29 577
밀집모자루피님의 작성글 4 신고

요즘 겜들 다 접어서 안하구있다가

베이들어갔는대요 돈이 남아있더가구요 그래서 뭐점할까해서

다시 시작할려구하는대요 요즘 어떤가해서요

 

썹은 하이아칸이구요 요즘 사람들이어느정도있나요??? 안한지 2년넘어서 뭐가뭔지 몰르갰어요ㅠ,.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밀집모자루피
    2012.01.06
    흠 일단 겜몇번 접속해봐서 사람수나 등등봐서 해야갰어요;;ㅠ.ㅠ 옛날에비해 사람이 없내요;;;ㅋ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2.01.06
    하칸 사람 많습니다~ ㅎㅎㅎ 예전에 비하면 매크로도 나름 잡고 계시것 같아요~ (걍 유저분들도 가끔 잡으시지만..)
  • 보리스
    네냐플 本影
    2012.01.06
    테일즈위버팀의 겜운영... 테일즈위버를 망칠 수 있다는게 신기할따름이지만... 그래도 요새 겜살리려고 노력은 하는거같네요..
  • 란지에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2.01.05
    그냥 접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곧 아키에이지나 블소, 디아3 나올테니 사람들 더 빠질테죠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