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울집만 이상한가.
지식인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그래픽 카드 호환 안된다고 프레임 10 이하 나오고 이러던데.
라데온 5700 쓰는데 왠만한 게임 다 무리없이 돌아가는데 이거만 안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인데 이거 랙 걸린다고 컴터를 바꿧더만
더 안되네
: ATI 계열 그래픽 카드- ATI RAGE LT PRO: 비정상 실행
: S3 계열 그래픽 카드- SAVAGE 3D / SAVAGE 4
: INTEL 계열 그래픽 카드- I740 / I815 계열
: 3Dfx 계열 그래픽 카드- Voodoo3 계열
: nvidia 지포스 8천 계열
FAQ는 비정상 실행만 된다하고 해결책은 제시 안함.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옵원2012.01.054800 쓰는데 윈도우7로 바꾸고 잘돌아가요 옵션에 채팅log 저장 있으면 없애주시고요 -
네냐플 홀랑2012.01.05멈춤 렉등은 중국시장덕분에 그런거죠 하루에잡히는 메크로가2~3천이에요 전부 하이아칸 서버하나에 1명이 접속중인 -
하이아칸 『0biIivion』2012.01.04와 완전동감이네요 이글 저도 그래픽카드 사양되는데도 강제멈춤되고 렉 심하네요 해결방법 없다고하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