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그래픽 카드 호환은 안해주나;

하이아칸 에게너 2012-01-04 18:55 536
에게너님의 작성글 3 신고

울집만 이상한가.

 

지식인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그래픽 카드 호환 안된다고 프레임 10 이하 나오고 이러던데.

 

라데온 5700 쓰는데 왠만한 게임 다 무리없이 돌아가는데 이거만 안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인데 이거 랙 걸린다고 컴터를 바꿧더만

 

더 안되네

 

: ATI 계열 그래픽 카드- ATI RAGE LT PRO: 비정상 실행

: S3 계열 그래픽 카드- SAVAGE 3D / SAVAGE 4

: INTEL 계열 그래픽 카드- I740 / I815 계열

: 3Dfx 계열 그래픽 카드- Voodoo3 계열

: nvidia 지포스 8천 계열

 

FAQ는 비정상 실행만 된다하고 해결책은 제시 안함.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옵원
    2012.01.05
    4800 쓰는데 윈도우7로 바꾸고 잘돌아가요 옵션에 채팅log 저장 있으면 없애주시고요
  • 티치엘
    네냐플 홀랑
    2012.01.05
    멈춤 렉등은 중국시장덕분에 그런거죠 하루에잡히는 메크로가2~3천이에요 전부 하이아칸 서버하나에 1명이 접속중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04
    와 완전동감이네요 이글 저도 그래픽카드 사양되는데도 강제멈춤되고 렉 심하네요 해결방법 없다고하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