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노서버 테스터기 악용하는 주쥬님 ^_^ 그럼서 욕하지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1-04 15:12 559
설녀와○라면님의 작성글 8 신고

아노마라드 서버에서 매크로 테스터기로 악용하고 댕기는 주쥬님 그만하시죠..

간판도 쓰고.. 말도 하는데 갑자기 와서 매크로테스터기 날리는건 무슨 행위임?

그럼서 욕까지 하시고.. 제발 그리 살지 맙시다...

전체 댓글 :
8
  • 조슈아
    네냐플 INSANELUV
    2012.01.18
    주쥬 미1친년임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2.01.05
    아 그개냔 아직도 그러고 다녀요? 어저께 저랑 제클원분 셀3인가 갔다가 바로 쓰던데요. ㅋㅋㅋㅋ 함 두고 봅시다. ㅋㅋㅋㅋ 진짜 걸릴때까지 메테기쓰겠음
  • 이자크
    네냐플 반탄강기、
    2012.01.05
    팀겟->셀평소환->팀끊고메테걸기 개공감진짜 ㅡㅡ; 뭔짓이냐니깐 뭔개솔? 거리고 참 할짓도없다. 개념챙겨라
  • 티치엘
    네냐플 홀랑
    2012.01.05
    지금 텔즈는 80%가 찌질이라
  • 막시민
    네냐플 아슈레이아
    2012.01.04
    주쥬님 다시는 그러지맙시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내볼에계란
    2012.01.04
    이건 매크로테스터 문제는 아닌듯. 주쥬 그러지마~~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4
    피본사람 나뿐이 아니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내볼에계란
    2012.01.04
    팀겟->셀평소환->팀끊고매크로테스터 이걸로 그냥 날려버리기도 하던데요. 난 UI **도 못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