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 서버에서 매크로 테스터기로 악용하고 댕기는 주쥬님 그만하시죠..
간판도 쓰고.. 말도 하는데 갑자기 와서 매크로테스터기 날리는건 무슨 행위임?
그럼서 욕까지 하시고.. 제발 그리 살지 맙시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INSANELUV2012.01.18주쥬 미1친년임 -
네냐플 타모르2012.01.05아 그개냔 아직도 그러고 다녀요? 어저께 저랑 제클원분 셀3인가 갔다가 바로 쓰던데요. ㅋㅋㅋㅋ 함 두고 봅시다. ㅋㅋㅋㅋ 진짜 걸릴때까지 메테기쓰겠음 -
네냐플 반탄강기、2012.01.05팀겟->셀평소환->팀끊고메테걸기 개공감진짜 ㅡㅡ; 뭔짓이냐니깐 뭔개솔? 거리고 참 할짓도없다. 개념챙겨라 -
네냐플 홀랑2012.01.05지금 텔즈는 80%가 찌질이라 -
네냐플 아슈레이아2012.01.04주쥬님 다시는 그러지맙시다 -
네냐플 내볼에계란2012.01.04이건 매크로테스터 문제는 아닌듯. 주쥬 그러지마~~ -
하이아칸 Lovisss2012.01.04피본사람 나뿐이 아니네 -
네냐플 내볼에계란2012.01.04팀겟->셀평소환->팀끊고매크로테스터 이걸로 그냥 날려버리기도 하던데요. 난 UI **도 못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