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찬시님글중에 테일즈위버 8일에 개발중지라는건
더이상테일즈 개발을안한다는 소리인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홀랑2012.01.05찬시 이분이 멍청한게 아니라 운영자가 멍청한거네요 업데이트게시판 까먹은걸까 샤이님은 더 멍청한듯 -
네냐플 샤이ˇ2012.01.04그냥 멍청한소리임 업데이트란에 8월까지 되어있어서 그런가본데 8월이후에 나온것과 앞으로 나올 아나이스등이 개발진이 손놓고 만들었다고 생각하나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