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찬시님글중에테일즈개발이8에마감이무슨소리인가요?

하이아칸 도념이2 2012-01-04 09:56 437
도념이2님의 작성글 2 신고

찬시님글중에 테일즈위버 8일에 개발중지라는건

더이상테일즈 개발을안한다는 소리인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홀랑
    2012.01.05
    찬시 이분이 멍청한게 아니라 운영자가 멍청한거네요 업데이트게시판 까먹은걸까 샤이님은 더 멍청한듯
  • 란지에
    네냐플 샤이ˇ
    2012.01.04
    그냥 멍청한소리임 업데이트란에 8월까지 되어있어서 그런가본데 8월이후에 나온것과 앞으로 나올 아나이스등이 개발진이 손놓고 만들었다고 생각하나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