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맘편하게 접을께요 ^ ^
넥슨은 캐쉬 20만 환불해줘야할듯
이미 사용한 캐쉬는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면
게임도 사업인데 게임을 하게 해주던가
이건머 몹한마리에 10마리이상붙고
이건 심각한수준
고렙들은 심각성을 모를거같네
장애메테질하는 사람들은 모르지.. 이맘을
아~ 기분조타~ 대한민국 최악의 게임 테일즈위버
언제 서비스중지하나요?
개발자 운영진도 포기한거같은데
패치도 8월이 끝이고
서비스중지 예정인건 확실하네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이박얘쁜2012.01.09전화했더니메크로테스터기 지금메크로잡는데적합하지않다고하네요22 -
하이아칸 safezone2012.01.06매크로때문에 많이 힘드신건 알지만,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ㅠㅠ후반부로 갈수록 매크로 줄어듭니다 ㅠㅠ.. -
네냐플 맑스2012.01.05뉴늅입장에선 이해감 골수들은 이해 못해 절대 솔직히 좀 이게임 망해가는 게임임 -
네냐플 홀랑2012.01.05쓰레기인데요 -
하이아칸 에게너2012.01.04난 걍 참고 함. 나도 쪼랩이지만 어느 정도 랩 넘어가니깐 그래도 메크로 숫자가 줄어드는게 보여요. -
하이아칸 찬시2012.01.04쓰레기라고 한적 없는데? 글 못읽나? -
네냐플 내볼에계란2012.01.04이건 뭔소리야 패치가 8월에 끝이라니 -
하이아칸 카나하라2012.01.04알긴 아는데 자기가 적응 못했다고 쓰레기 취급하는건 아닌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