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그냥 접어야할듯 정신분열증 생길기세

하이아칸 찬시 2012-01-03 21:12 635
찬시님의 작성글 8 신고

맘편하게 접을께요 ^ ^

넥슨은 캐쉬 20만 환불해줘야할듯

이미 사용한 캐쉬는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면

게임도 사업인데 게임을 하게 해주던가

이건머 몹한마리에 10마리이상붙고

이건 심각한수준

고렙들은 심각성을 모를거같네

장애메테질하는 사람들은 모르지.. 이맘을

 

아~ 기분조타~ 대한민국 최악의 게임 테일즈위버

언제 서비스중지하나요?

개발자 운영진도 포기한거같은데

패치도 8월이 끝이고

서비스중지 예정인건 확실하네요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이박얘쁜
    2012.01.09
    전화했더니메크로테스터기 지금메크로잡는데적합하지않다고하네요22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2.01.06
    매크로때문에 많이 힘드신건 알지만,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ㅠㅠ후반부로 갈수록 매크로 줄어듭니다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맑스
    2012.01.05
    뉴늅입장에선 이해감 골수들은 이해 못해 절대 솔직히 좀 이게임 망해가는 게임임
  • 티치엘
    네냐플 홀랑
    2012.01.05
    쓰레기인데요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2.01.04
    난 걍 참고 함. 나도 쪼랩이지만 어느 정도 랩 넘어가니깐 그래도 메크로 숫자가 줄어드는게 보여요.
  • 란지에
    하이아칸 찬시
    2012.01.04
    쓰레기라고 한적 없는데? 글 못읽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내볼에계란
    2012.01.04
    이건 뭔소리야 패치가 8월에 끝이라니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카나하라
    2012.01.04
    알긴 아는데 자기가 적응 못했다고 쓰레기 취급하는건 아닌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