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왜 자꾸 챕터진행이 안되죠?ㅎㅎ

네냐플 꽃샤를、 2012-01-03 08:17 531
꽃샤를、님의 작성글 5 신고

챕터1 진행중인데요 자꾸 중간중간 진행하는 대사 보고나서 화면전환할때 검은색화면만 자꾸 로딩중이고 다음으로 넘어가지도 않네요 ㅎㅎ
진짜 하루에 몇번 강종한건지 ㅎㅎ.... 그리고 하칸엔 잇는건 무슨 뫼비우스 띠마냥
마을로 돌라갈수도 없어요 무한 챕터진행 왜이런거에요..ㅎ 패치를 발패치로해놧나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수루
    2012.01.03
    저와 같은 증세인거 같네요.. 혹시 비스타를 사용 중이신가요?? 고객센터 문의 해도 바이러스 검사, 스파이웨어검사 후 재설치 하라는 말만 하더군요... 혹시 해결하시면 공유좀 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1.03
    테일즈위버에는 특정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면 사양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강제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사양이 낮아서 그러신게 아니라면 이게 거의 확실하다고 봅니다. 해결방법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1.03
    네이버 같은 포탈사이트의 블록 지식in에서 여쭤보면 좋을 것 같네요.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1.03
    스킬을 사용했거나 / 아니면 런타임 오류 라고 뜨면서 꺼지는 경우도 있어요. 아마 넥슨 1:1 해보았자 또 재설치 와 바이러스 검사만 해보라는.. 성의없는 답변들만 늘어놓을테니... 차라리 오류가 뜨는 것을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1.03
    보통 하는 경우는...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그럴수도 있고요/ 일종의 렉이에요. 타 프로그램은 실행중이지 않으신지 확인해보세요. 그런 경우는 많은 챕터에서 그런답니다. 예를들어 챕터 몬스터를 잡고 동영상을 볼 때쯤에
1